[비즈니스포스트] 미래에셋증권이 채팅 상담 서비스를 시작해 투자자 편의성을 높인다.

미래에셋증권은 1일 소비자 투자 상담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채팅 투자 상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 채팅상담 출시, 해외주식 동향과 시장상황 관련 정보 제공

▲ 미래에셋증권이 투자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채팅 상담 서비스를 도입했다.


소비자는 채팅 서비스를 통해 최근 해외주식 동향과 시장상황 정보, 적립식과 웰스테크 등 투자방법과 연금 상품, 개인투자용 국채 등과 관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채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영업일 기준으로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앱 ‘엠스탁(M-STOCK)’에서 신청하면 된다.

안인성 미래에셋증권 디지털부문 부사장은 “채팅 기반 투자컨설팅 서비스를 도입해 기존 유선 예약상담과 함께 고객 중심 서비스를 더욱 강화했다”며 “고객과 더 나은 소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