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7월3일까지 멤버십 고객에게 파라다이스호텔부산과 파라다이스시티의 객실을 최대 66%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 ‘썸머멤버스데이’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썸머멤버스데이' 프로모션, 객실 최대 66% 할인

▲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입실일 기준 9월14일까지 숙박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은 해운대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객실이 포함된 패키지 상품을 내놓았다.

베이커리 ‘파라다이스 부티크’의 유기농 에이드음료 및 까눌레 세트나 ‘라운지 파라다이스’ 전일 서비스 등 2가지 가운데 하나도 선택할 수 있다.

스파 ‘씨메르’와 야외에 있는 오션스파 풀장 등 부대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앤드리조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 최대 5만 원의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멤버십 포인트 파라디안 마일리지를 2배 적립해주기로 했다.

2박 이상 투숙객은 상품에 따라 호텔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리조트머니를 최대 5만 원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인천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호텔은 객실과 스파 씨메르, 테마파크 ‘원더박스’,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파라다이스시티호텔에 위치한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는 같은 혜택에 스위트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무더위가 연일 이어지는 가운데 파라다이스 멤버십 고객들이 여름휴가를 미리 실속있게 계획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만큼 올해는 다양한 고객 요구를 반영한 상품 구성에 더욱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