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한항공이 온라인 체크인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7월1일부터 8월18일까지 온라인 체크인 관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한항공 국제선·국내선을 이용하는 스카이패스 회원은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웹에서 온라인 체크인하고 자동 수하물 위탁기기에서 수하물을 부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된 승객은 추첨을 통해 △동남아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피자·콜라 세트(30명) △치킨·콜라 세트(100명) △햄버거·콜라 세트(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은 9월4일 홈페이지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로 당첨자를 안내한다.
대한항공은 고객이 탑승수속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체크인 인프라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온라인 체크인 고객이 불편 없이 위탁수하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자동 수하물 위탁기기를 확대하는 등 고객편의성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대한항공은 7월1일부터 8월18일까지 온라인 체크인 관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대한항공이 7월1일부터 8월18일 사이 온라인 체크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대한항공 국제선·국내선을 이용하는 스카이패스 회원은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웹에서 온라인 체크인하고 자동 수하물 위탁기기에서 수하물을 부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응모된 승객은 추첨을 통해 △동남아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피자·콜라 세트(30명) △치킨·콜라 세트(100명) △햄버거·콜라 세트(2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대한항공은 9월4일 홈페이지 공지와 함께 개별 통보로 당첨자를 안내한다.
대한항공은 고객이 탑승수속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체크인 인프라를 지속 강화하고 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온라인 체크인 고객이 불편 없이 위탁수하물을 처리할 수 있도록 자동 수하물 위탁기기를 확대하는 등 고객편의성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