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삼성전자가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 상품권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삼성전자는 9일 주요 온라인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촉행사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 – AI(인공지능) 냉장고로 바꿔보상 and pArI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가 올 뉴 비스포크 페스타 시즌2-AI로 바꿔보상 and pArIs을 연다. <삼성전자> |
행사 기간인 1일부터 9월20일까지 비스포크 냉장고를 구매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100만 원권 4매와 파리 뮤지엄 패스 2일권을 지급한다.
대상 모델은 △비스포크 AI 하이브리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모델 △2023년형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등이다.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조합한 5개의 패키지 모델을 구매해도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보상 판매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8월31일까지 2024년형 비스포크 4도어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모델을 삼성전자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은 삼성전자 멤버십 최대 3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삼성닷컴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삼성닷컴에서 비스포크 구매 혜택 이미지를 내려 받은 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공유한 고객 가운데 천 명에게 파리바게트 1만 원 권을 준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