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케이뱅크가 개인사업자 전용 수신상품을 출시한다.

케이뱅크는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뱅크 개인사업자 전용 '사장님통장' 출시, 잔고 2배 늘려주는 이벤트 진행

▲ 케이뱅크가 개인사업자 전용 수신상품인 '사장님통장'을 출시하고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케이뱅크>


사장님통장은 사업자등록증을 소지한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하는 수시입출금식 통장이다.

예금주명과 상호명을 함께 표기해 금융거래와 비즈니스에 편리성을 높인다. 세전 기본금리는 연 0.1%이며 파킹통장 ‘플러스박스’를 추가로 가입하면 2.3%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장님통장을 보유한 고객 중 매일 1명을 추첨해 잔액의 100%를 최대 100만 원 한도로 늘려준다. 

케이뱅크는 이전에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한 상품 포트폴리오 확대, 보증서대출과 신용대출을 출시해 개인사업자 고객을 위한 상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사장님통장 출시로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여수신을 아우르는 중소기업(SME)뱅킹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사장님통장 잔액의 100%를 돌려주는 프로모션도 실시하는 만큼 사장님통장을 개설하고 잔액을 보유하면 풍성한 혜택도 받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김인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