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육공육 리얼직화’ 신제품 2종 출시, "야외캠핑 불맛 구현"

▲ CJ제일제당이 출시한 신제품 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 육공육 리얼직화 삼겹. < CJ제일제당 >

[비즈니스포스트] CJ제일제당이 육가공 제품 브랜드 '육공육'에서 새 제품을 내놓았다.

CJ제일제당은 16일 ‘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 ‘육공육 리얼직화 삼겹’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CJ제일제당의 육가공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야외캠핑에서 느낄 수 있었던 불맛을 구현했다”며 “스팀, 그릴직화 등 4번 구워내는 과정으로 고기의 깊은 풍미를 더했으며 온도제어 기술로 고기를 태우지 않으면서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했다”고 설명했다.

육공육 리얼직화 후랑크는 삼겹살과 돼지 뒷다리살을 배합한 소시지다. 케이싱은 돈장으로 만들었고 그릴에서 초벌했다.

육공육 리얼직화 삼겹은 삼겹살 구이로 전자레인지에서 2분만에 조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으로 캠핑에서 즐기던 불맛을 집에서도 손쉽게 맛볼 수 있어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다양한 프리미엄 육가공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