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계열사 협업을 통한 행사를 확대한다.

롯데홈쇼핑은 9일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캐릭터가 출연하는 뮤지컬 티켓,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홈쇼핑 계열사 협업 할인행사 확대, 호텔 숙박권부터 뮤지컬 티켓까지

▲ 롯데홈쇼핑이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 숙박권과 뮤지컬 티켓, 어드벤처 이용권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홈쇼핑>


TV홈쇼핑 생방송에서 12일 오후 9시35분부터 60분 동안 ‘롯데호텔 제주 & 리조트 숙박 패키지’를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 롯데리조트 제주 아트빌라스, 롯데시티호텔 제주 숙박권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렌터카 최대 90%, 롯데스카이힐CC 최대 50% 할인권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제주 숙박권 구매 고객에게는 온수풀 ‘해온’ 무료 이용, 식음료 10% 할인 혜택도 준다.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13일 오전 11시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대표 캐릭터 로티, 로리가 출연하는 뮤지컬 ‘매직 판타지아 도로시 리턴즈’ 관람권, 어드벤처 및 아쿠아리움 이용권 패키지를 50% 할인 판매한다.

매직 판타지아 도로시 리턴즈는 세계 명작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각색한 뮤지컬이다. 롯데월드가 전문 뮤지컬 제작사와 함께 기획 전반에 참여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전용 좌석을 배정하고 공연 종료 후 연기자들과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12일 오후 8시35분 TV홈쇼핑 생방송에서는 롯데오토리스의 상용차 차량 리스 상품을 론칭하고 트럭이나 밴 형태의 카고형부터 특수 장비를 장착한 차량 등 다양한 차종을 선보인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호텔, 월드 등 관광 계열사와 손잡고 제주 호텔 숙박권, 뮤지컬 관람권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자사 유통 채널을 통해 계열사의 인기 상품,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시너지를 창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