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HK이노엔의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가 일본 뷰티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
HK이노엔은 2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으로 유명한 로프트의 오프라인 매장 50곳에 비원츠가 입점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HK이노엔 비원츠는 2022년 12월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들어갔다
HK이노엔은 “비원츠는 아마존에 입점한지 5개월 만에 매출이 10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며 “일본 큐텐재팬 입점 이후에는 1년 만에 매출이 약 2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은 ‘K-뷰티’ 열풍과 연계해 현지 뷰티 시장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비원츠 브랜드 담당자는 "비원츠는 최근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과 일본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넘버원 슬로에이징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동남아시아, 유럽 등 진출을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HK이노엔은 2월 일본 3대 버라이어티샵으로 유명한 로프트의 오프라인 매장 50곳에 비원츠가 입점하기로 했다고 23일 밝혔다.
▲ HK이노엔의 비원츠가 일본 로프트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한다. < HK이노엔 >
HK이노엔 비원츠는 2022년 12월 일본 오픈마켓 플랫폼인 큐텐재팬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지난해 7월 미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아마존에도 들어갔다
HK이노엔은 “비원츠는 아마존에 입점한지 5개월 만에 매출이 100% 증가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였다”며 “일본 큐텐재팬 입점 이후에는 1년 만에 매출이 약 2100% 늘었다”고 설명했다.
HK이노엔은 ‘K-뷰티’ 열풍과 연계해 현지 뷰티 시장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고 있다.
비원츠 브랜드 담당자는 "비원츠는 최근 ‘K-뷰티’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미국과 일본 시장을 시작으로 글로벌 넘버원 슬로에이징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 동남아시아, 유럽 등 진출을 확대할 것이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