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이 화장품 브랜드 에스트라를 앞세워 베트남에 진출한다.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브랜드관에 입점한 데 이어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매장인 '뷰티 박스'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를 열어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베트남에서 에스트라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를 포함해 16개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에이시카365는 2023년 6월부터 베트남에서 진행된 사전 마케팅에서 현지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장은파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에스트라가 베트남 최대 온라인 쇼핑 플랫폼 '쇼피' 브랜드관에 입점한 데 이어 오프라인 멀티 브랜드 매장인 '뷰티 박스' 17개 전 매장에도 입점한다고 22일 밝혔다.
▲ 아모레퍼시픽이 22일 베트남 현지에서 에스트라(사진)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은 브랜드 공식 진출을 기념한 홍보 행사를 열어 호찌민 파크 하얏트 사이공에서 현지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와 제품을 소개했다.
아모레퍼시픽은 베트남에서 에스트라 대표 제품인 ‘에이시카365’를 포함해 16개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에이시카365는 2023년 6월부터 베트남에서 진행된 사전 마케팅에서 현지 고객들에게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장은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