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겨울방학에 가족여행 싸게 가볼까, SSG닷컴 호텔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1-16 17:04:1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SG닷컴은 21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분기 여행위크 트립플래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겨울방학에 가족여행 싸게 가볼까, SSG닷컴 호텔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 SSG닷컴이 21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1분기 여행위크 트립플래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SSG닷컴 >

지난해 매월 진행하던 여행위크 행사를 올해부터 분기별 1회로 변경해 더 큰 혜택을 제공할 계획을 세웠다고 SSG닷컴은 설명했다.

SSG닷컴은 호텔 초특가 상품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매일 국내·해외 프리미엄 호텔 4곳을 선정해 12%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SSG머니 2만 원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16일에는 태국 방콕 ‘아난타라 리버사이드 방콕리조트’, 17일에는 지난해 11월 영종도에 오픈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18일에는 신라호텔이 위탁 운영하는 ‘신라모노그램 다낭’, 19일에는 일본 오키나와 ‘할레쿨라니 오키나와’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야놀자’ 국내 숙소 상품 및 ‘익스피디아’ 해외 숙소 상품도 12%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최대 5만 원까지 가능하다.

SSG닷컴은 호주 시드니 패키지, 베트남 냐짱 및 푸꾸옥 액티비티, 제주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등에 대해 선착순으로 SSG머니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5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9일 오후 6시까지는 항공권을 단독 특가 판매한다. 국내선 노선은 발권 수수료가 면제된다. 국제선은 최대 5만 원 할인 혜택과 함께 대한항공, 티웨이항공, 하와이안항공 주요 노선에 대해서는 최대 36% 추가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22일 오후 8시부터는 SSG닷컴 자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그랜드조선 제주’ 객실 패키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SSG닷컴에 따르면 그랜드조선 제주는 지난해 11월 라이브 방송 당시 2시간 동안 1천여 객실이 넘게 판매됐다.

23일 오후 9시부터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이 가능한 ‘소노펫 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 단독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을 세웠다.

이현진 SSG닷컴 여행MD는 “올해 첫 여행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할 수 있도록 경쟁력 있는 상품을 엄선해 여행위크를 꾸렸다”며 “SSG닷컴 여행 전문관에서 항공, 숙박, 패키지, 액티비티 상품을 모두 특가에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94만6천원 가성비 AI폰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자산 규모 105조' SK이노-E&S 합병법인 출범, SK온-트레이딩도 합병완료
KB증권 "SOOP 목표주가 하향, 성장세 둔화로 추가 투자가 필요한 시점"
KB증권 "뚜렷한 메모리 양극화, 삼성전자 내년 AI·서버 중심 수익성 전략 추진"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90~2610 전망, 미국 대선과 중국 전인대 주목”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한국앤컴퍼니 조현범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연내 마무리 목표
하나증권 “DL이앤씨 목표주가 상향, 주택부문 4분기 수익성 개선 예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