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 오픈, K뷰티 K패션 500여 브랜드 입점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12-29 08:40:56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을 선보였다.

신라면세점은 28일 중소기업 판로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 지원을 위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브랜드 500여 개를 만나볼 수 있는 중소기업 전문관 ‘트렌드-케이’를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 오픈, K뷰티 K패션 500여 브랜드 입점
▲ 신라면세점이 인터넷면세점에 중소기업 전문관(사진)을 선보였다. <호텔신라>

이 전문관에서는 MZ세대를 겨냥한 트렌디한 국내 브랜드와 상품들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다. 신라면세점 추천 브랜드와 인기랭킹, 새롭게 떠오르는 라이징 브랜드와 사은품 지급 브랜드 등 여러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전체 판매량 순위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가 높은 뷰티 브랜드 듀이셀을 비롯해 헤이, 릴리바이레드 등 174개의 K뷰티 브랜드와 154개의 K-패션 브랜드 등 5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했다.

김보연 신라면세점 이커머스 팀장은 “중소기업과의 상생과 더불어 고객에게 트렌디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전문관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월 골프 전문관 ‘골프 라운지’, 3월 웨딩 전문관 ‘웨딩데이’, 8월 향수 전문관 ‘퍼퓸바’ 등을 차례대로 오픈하며 여러 전문관들을 운영하고 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94만6천원 가성비 AI폰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KB증권 "SOOP 목표주가 하향, 성장세 둔화로 추가 투자가 필요한 시점"
KB증권 "뚜렷한 메모리 양극화, 삼성전자 내년 AI·서버 중심 수익성 전략 추진"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90~2610 전망, 미국 대선과 중국 전인대 주목”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한국앤컴퍼니 조현범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연내 마무리 목표
하나증권 “DL이앤씨 목표주가 상향, 주택부문 4분기 수익성 개선 예상”
체코 반독점사무소 "미국과 프랑스 업체의 원전 이의제기 절차 중단 및 기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