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온스타일에서 로봇청소기 ‘로보락’의 판매금액이 250억 원을 넘었다.

CJ온스타일 운영사 CJENM 커머스 부문은 CJ온스타일에서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로보락 누적 주문금액이 250억 원을 넘어섰다고 4일 밝혔다.
 
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누적 판매 250억, 내년 신모델 런칭

▲ 로봇청소기 '로보락'이 CJ온스타일에서 올해 누적 주문금액 250억 원을 달성했다. < CJENM 커머스 부문 >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40% 늘어난 수치다.

CJ온스타일은 올해 7월 로보락의 신제품을 홈쇼핑업계 최초로 출시하고 4번에 걸쳐 캠페인을 펼쳤다. CJ온스타일 △애플리케이션 △모바일 라이브 △TV △T커머스 △유튜브 등 모든 채널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했다.

CJ온스타일은 2024년 로보락의 최신 모델을 선론칭 하고 관련 상품군을 강화해 원플랫픔 캠페인을 올해보다 더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향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에 대한 원플랫폼 캠페인을 확대해 각종 채널을 아우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