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GS샵이 LG전자 가전 제품을 구독해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GS샵은 20일과 22일, 28일 등 3차례에 걸쳐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홈쇼핑기업이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은 LG전자가 7월 제시한 ‘UP가전 2.0’의 주력 사업이다. 고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가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이 이 사업의 핵심 목표다.
이번에 GS샵에서 방송하는 구독 상품에는 LG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부터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냉장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LG전자의 주력 가전이 대부분 포함됐다.
구독 기간은 36~72개월 사이로 선택할 수 있고 상품에 따라 3~6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구독료는 상품 종류와 구독 개수에 따라 구분된다.
LG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를 72개월 동안 6개월 방문 서비스를 포함해 구독할 경우 월 4만1900원이다. 공기청정기를 같은 조건으로 구독하면 월 1만9900원인다. 두 상품 모두 구독하면 원래 가격보다 13% 할인된 월 5만3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를 신청하면 사용 실적에 따라 구독 기간 동안 최대 월 2만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남희헌 기자
GS샵은 20일과 22일, 28일 등 3차례에 걸쳐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소개하는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홈쇼핑기업이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 GS샵이 홈쇼핑업계 최초로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을 판매한다. 사진은 구독 상품 포스터. < GS리테일 >
LG전자 가전 구독 상품은 LG전자가 7월 제시한 ‘UP가전 2.0’의 주력 사업이다. 고객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한 가전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유지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자는 것이 이 사업의 핵심 목표다.
이번에 GS샵에서 방송하는 구독 상품에는 LG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부터 스타일러,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냉장고, 인덕션, 식기세척기 등 LG전자의 주력 가전이 대부분 포함됐다.
구독 기간은 36~72개월 사이로 선택할 수 있고 상품에 따라 3~6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구독료는 상품 종류와 구독 개수에 따라 구분된다.
LG트롬 오브제 컬렉션 건조기를 72개월 동안 6개월 방문 서비스를 포함해 구독할 경우 월 4만1900원이다. 공기청정기를 같은 조건으로 구독하면 월 1만9900원인다. 두 상품 모두 구독하면 원래 가격보다 13% 할인된 월 5만35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제휴카드를 신청하면 사용 실적에 따라 구독 기간 동안 최대 월 2만3천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