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CJCGV가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영화를 단독 개봉한다.

CJCGV는 다음달 3일 개봉하는 콘서트 영화 '테일러스위프트:디에라스투어'의 예매를 27일 오후 4시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CJCGV,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콘서트 영화 단독 개봉

▲ CJCGV가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콘서트 영화 '테일러스위프트:디에라스투어'를 단독개봉한다.  '테일러스위프트:디에라스투어'의 한 장면 < CJCGV > 


테일러 스위프트는 미국의 여성솔로 가수다. 대표곡은 △유빌롱위드미(You Belong With Me) △러브스토리(Love Story) △쉐이크잇오프(Shake It Off) 등이 꼽힌다.

앞서 테일러스위프트:디에라스투어는 미국 포함 10여개국에서 개봉했는데 10일만에 약 2200억 원의 티켓수익을 거뒀다. 북미에서 아티스트 공연 실황이 영화관에서 1억 달러가 넘는 수입을 기록한 것은 처음이다.

CJCGV는 전국 41개 지점에서 매주 목·금·토·일요일에 해당 영화를 상영한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서면, 광주터미널 등 20개 지점에서는 IMAX 상영이 이뤄진다.

CJCGV는 “IMAX의 선명한 화질과 풍부한 사운드가 콘서트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현장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