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신한카드가 서울사랑상품권 우선협상대상자에서 밀렸다.
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서울시가 선정하는 서울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선정 결과 비즈플레이 컨소시엄을 우선협상대상자로 뽑았다.
최근 2년 동안 서울사랑상품권 사업을 진행하던 신한카드는 2순위로 우선협상대상자에서 떨어졌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역화폐를 말한다. 약 5천억 원의 발행 규모를 나타내며 약 0.77%의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카드는 그동안 서울사랑상품권 사업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 데이터를 확보하며 서울페이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도 카드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왔다.
그러나 이번 우선협상대상자에서 밀려나며 서울사랑상품권 사업을 마치게 됐다. 조윤호 기자
6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서울시가 선정하는 서울사랑상품권 판매대행점 선정 결과 비즈플레이 컨소시엄을 우선협상대상자로 뽑았다.

▲ 신한카드가 서울시가 선정하는 상품권 판매대행점 우선협상대상자에서 2위로 밀려 사업권을 잃게 됐다.
최근 2년 동안 서울사랑상품권 사업을 진행하던 신한카드는 2순위로 우선협상대상자에서 떨어졌다.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지역화폐를 말한다. 약 5천억 원의 발행 규모를 나타내며 약 0.77%의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한카드는 그동안 서울사랑상품권 사업을 통해 고객과 가맹점 데이터를 확보하며 서울페이플러스 애플리케이션에도 카드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해 왔다.
그러나 이번 우선협상대상자에서 밀려나며 서울사랑상품권 사업을 마치게 됐다. 조윤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