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백화점이 이탈리야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만든 복합 매장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25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라는 콘셉트의 매장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이 매장은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IL CHIOSCHETTO A SEOUL)’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졌다. 꽃과 커피향이 가득한 이탈리아 골목길의 노천 카페를 서울 잠실에 재현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향수 매장(부티크)과 카페 콘셉트를 한 매장에 접목했다는 것도 이 매장의 특징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가 부티크와 카페를 동시에 운영하는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브랜드 고유의 음료 및 디저트를 판매한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향의 종류와 발향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홈디퓨저(85만 원)’부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테이블웨어 라인 등 여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시그니처 커피와 브랜드 대표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여러 음료, 서울 한남동 유명 레스토랑 출신의 김호윤 셰프와 협업한 젤라또 4종 등 이탈리아 대표 음료 및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MD본부 메이크업앤퍼퓸팀 팀장은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는 단순히 향수라는 상품군을 넘어 부티크 상품과 식음료(F&B) 카페까지 확장시켜 다양한 고객 경험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공간”이라며 “이번 기획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업계에서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롯데백화점은 25일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라는 콘셉트의 매장을 세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이 서울 잠실 에비뉴엘점 지하 1층에 이탈리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와 협력해 만든 글로벌 최초 복합매장 '부티크앤카페'를 25일 선보인다.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 연출 사진. <롯데백화점>
이 매장은 ‘일 키오스케또 아 서울(IL CHIOSCHETTO A SEOUL)’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졌다. 꽃과 커피향이 가득한 이탈리아 골목길의 노천 카페를 서울 잠실에 재현했다고 롯데백화점은 설명했다.
향수 매장(부티크)과 카페 콘셉트를 한 매장에 접목했다는 것도 이 매장의 특징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가 부티크와 카페를 동시에 운영하는 매장을 선보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 매장에서만 선보이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포함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브랜드 고유의 음료 및 디저트를 판매한다.
모바일 앱(애플리케이션)으로 향의 종류와 발향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마트홈디퓨저(85만 원)’부터 국내 최초로 공개하는 테이블웨어 라인 등 여러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살펴볼 수 있다.
시그니처 커피와 브랜드 대표 향수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된 여러 음료, 서울 한남동 유명 레스토랑 출신의 김호윤 셰프와 협업한 젤라또 4종 등 이탈리아 대표 음료 및 디저트도 맛볼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부티크앤카페 글로벌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수연 롯데백화점 MD본부 메이크업앤퍼퓸팀 팀장은 “아쿠아 디 파르마 부티크앤카페는 단순히 향수라는 상품군을 넘어 부티크 상품과 식음료(F&B) 카페까지 확장시켜 다양한 고객 경험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공간”이라며 “이번 기획에서 그치지 않고 앞으로도 계속 업계에서 시도해보지 않았던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