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롯데마트가 헬스앤뷰티(H&B) 제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17일부터 30일까지 모든 지점에서 H&B 상품을 할인판매하는 행사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롯데마트 H&B 할인행사 ‘뷰티플렉스’ 진행, 30일까지 최대 80%할인

▲ 롯데마트가 17일부터 30일까지 전 지점에서 H&B 상품을 최대 80% 할인판매하는 뷰티플렉스를 진행한다. 사진은 롯데마트 서울역점에서 모델들이 뷰티플렉스 행사 제품을 홍보하고 있는 모습. <롯데마트>


뷰티플렉스란 뷰티 관련 상품을 저렴하게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기획된 롯데마트 최대 규모 H&B 행사다.

이번 뷰티플렉스는 지난해 4월과 올해 4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하는 행사다. 롯데마트 H&B부문의 3개 팀인 헬스, 퍼스널케어, 홈케어가 함께 준비했다. 평소보다 행사 물량을 20% 늘리고 행사 상품군도 H&B 모든 카테고리로 확대했다.

롯데마트는 우선 단독 할인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판매하기로 했다.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파트너사와 함께 기획부터 제조 및 출시까지 참여해 개발한 온리원딜 려 홍진단 샴푸 및 트리트먼트와 온리원딜 해피바스 클렌징폼 2종은 시중보다 50%가량 저렴한 각 9490원, 5900원에 판매한다. 롯데마트 단독 직수입 상품 dm발레아 핸드크림 기획 세트, dm발레아 페이스&바디 소프트크림 기획도 각 7900원, 8900원에 판매한다.

10대 인기 브랜드 상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끌레드벨 골드 리프팅 영양크림을 포함한 끌레드벨 전 품목에 대해 2개 구매 시 1만 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와 코어는 투 플러스 원(2+1)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기 생리대 브랜드 쏘피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0대 브랜드 제품 3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 5천 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H&B 주요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클렌징폼 센카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기획은 기존 대비 30% 저렴한 1만2300원에, 온더바디 부케 바디워시는 55% 할인한 4900원에 판매한다. 종합영양제 프로메가 알티지오메가도 30% 할인을 적용해 1만5900원에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의 오가니스트, 히말라야, 온더바디 브랜드 상품을 2만5천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치약, 칫솔 여행용 세트를 증정한다.

한경환 롯데마트 퍼스널케어 팀장은 “이번 뷰티플렉스 행사는 서머뷰티크리스마스(Summer Beauty Christmas)라는 콘셉트로 고객들에게 선물과 같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세 팀이 힘을 합쳐 준비했다”며 “할인율이 높은 만큼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