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신증권이 고금리 환경 속 채권 판매를 크게 늘리고 있다.
대신증권은 7일 올해 판매한 채권 규모가 5조 원을 넘겼다고 밝혔다.
대신증권은 올해 들어 7월까지 5조4060억 원어치 채권을 판매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7% 늘었다.
대신증권은 지난해부터 고금리 환경 속 투자매력이 높아진 채권을 집중적으로 판매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전용채권을 15차례에 걸쳐 출시하는 등 특히 비대면 거래고객을 위한 특판채권을 늘렸다. 전체 채권 가운데 온라인으로 판매된 채권이 23.7%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채권판매 등 리테일 호조세에 힘입어 고객 총 자산도 100조 원을 돌파했다.
대신증권의 7월말 기준 고객 총 자산은 101조9466억 원으로 지난해 말보다 34% 가량 늘어났다.
최광철 대신증권 WM추진부문장은 “대신증권은 다양한 리테일 상품 라인업을 통해 투자기회를 넓히고 고객들의 금융거래비용을 낮추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한 금융서비스로 고객들께 폭넓은 투자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
대신증권은 7일 올해 판매한 채권 규모가 5조 원을 넘겼다고 밝혔다.
▲ 올해 들어 7월까지 대신증권 채권 판매금액이 5조 원을 넘겼다.
대신증권은 올해 들어 7월까지 5조4060억 원어치 채권을 판매했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4.7% 늘었다.
대신증권은 지난해부터 고금리 환경 속 투자매력이 높아진 채권을 집중적으로 판매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대신증권은 온라인 전용채권을 15차례에 걸쳐 출시하는 등 특히 비대면 거래고객을 위한 특판채권을 늘렸다. 전체 채권 가운데 온라인으로 판매된 채권이 23.7% 비중을 차지한 것으로 집계됐다.
채권판매 등 리테일 호조세에 힘입어 고객 총 자산도 100조 원을 돌파했다.
대신증권의 7월말 기준 고객 총 자산은 101조9466억 원으로 지난해 말보다 34% 가량 늘어났다.
최광철 대신증권 WM추진부문장은 “대신증권은 다양한 리테일 상품 라인업을 통해 투자기회를 넓히고 고객들의 금융거래비용을 낮추기 위해 새로운 서비스를 잇달아 내놓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차별화한 금융서비스로 고객들께 폭넓은 투자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정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