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스타필드가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를 콘셉트로 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는 19일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타필드로 떠나는 여름여행’을 콘셉트로 이색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타필드로 떠나는 세계여행 이벤트, 도심에서 즐기는 휴가 콘텐츠 마련

▲ 복합쇼핑몰 스타필드를 운영하는 신세계프라퍼티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스타필드로 떠나는 여름여행’을 콘셉트로 이색 콘텐츠를 준비했다. <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여가 플랫폼 야놀자와 손잡고 31일까지 스타필드하남에서 ‘홀리데이마켓’을 연다.

신세계프라퍼티는 환전소 테마 부스를 비롯해 베트남, 태국, 괌, 일본 등 세계 각지 마켓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공간을 마련했다.

괌의 과일가게를 모티브로 한 매장에서는 망고, 파인애플, 코코넛, 두리안 등 과일 모양 굿즈를 판매한다. 일본 오사카 콘셉트의 복권 매장에서는 당첨 확률 100%인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다.

해외여행 게임존에는 여행지 물가 맞추기 퀴즈와 비행기 멀리 날리기, 나만의 여권 꾸미기 등 체험 활동도 마련됐다.

스타필드고양에서는 30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인기 애니메이션 전시가 진행된다.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고양에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를 콘셉트로 한 ‘브레드바버샵 비치’를 마련했다.

브레드바버샵 비치에는 브레드이발소 주인공인 ‘브레드피트’, ‘윌크’, ‘소시지’ 대형 피규어가 설치됐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브레드이발소와의 콜라보 제품을 비롯해 식품, 완구, 생활용품, 의류 등 약 100여 가지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창승 신세계프라퍼티 스타필드 담당은 “스타필드에서 준비한 여름맞이 이색 콘텐츠로 무더위를 날려버리고 가족, 연인과 함께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