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프레시웨이가 새로운 기업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새로운 기업광고는 외식 가맹사업 고객사를 대상으로한 솔루션 성공사례 6가지를 담고 있다. CJ프레시웨이의 광고영상 일부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는 '맛있는 솔루션 그 뒤엔 항상 CJ프레시웨이'를 주제로 외식 가맹사업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솔루션 성공 사례를 담은 광고영상을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광고 속 솔루션 사례는 △식자재 통합 구매 △운영 매뉴얼 제작 △맞춤형 상품 개발 △전국 유통망 △급식 메뉴화 △브랜드 컨설팅 등 6가지다.
CJ프레시웨이가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의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해 토마토, 청상추, 양파 등 농산물을 통합 구매하고 주점 브랜드 '금별맥주'에 매장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매뉴얼 북을 제공한 내용이 포함됐다.
또한 카페 브랜드 '읍천리382'의 전용 상품 개발, 즉석떡볶이 브랜드 '청년다방'의 전국 가맹점 물류 서비스 제공, 1인 피자 브랜드 '고피자'의 상품 급식 메뉴화, 볶음밥 및 우동 브랜드 '밥앤동' 공동 기획 및 출범 등에 대한 성과도 확인할 수 있다.
광고 영상은 CJ프레시웨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유튜브, 네이버 등 온라인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상에 등장한 외식 프랜차이즈의 매장에서는 메뉴판 내 광고 이미지를 노출할 예정이다.
CJ프레시웨이는 광고 영상 공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까지 광고 영상 시청감상 또는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인원에게 CJ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CJ프레시웨이의 푸드 비즈니스 솔루션에 대한 고객 및 대중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사례 중심의 광고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많은 솔루션을 기반으로 고객사부터 최종 소비자까지 만족할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