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컬리가 고객을 위한 온라인 소통 커뮤니티를 열었다.
컬리는 2일 고객들이 레시피와 푸드 스타일링, 뷰티 정보, 라이프스타일 팁 등을 나누고 소통하는 유저 콘텐츠 공유 공간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컬리는 컬리로그의 베타 버전을 지난해 12월 선보인 뒤 시범 운영을 해왔다. 최근까지 고객 60만 명 이상이 컬리로그를 방문했고 콘텐츠 4천여 개가 만들어졌다.
컬리로그는 고객들이 상품 후기 게시판에 각자의 레시피나 제품 활용 팁 등을 활발히 공유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컬리 앱(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뒤 하단 좌측의 ‘#’ 탭을 터치하면 컬리로그로 연결된다. 컬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을 작성할 때 필요하다면 상품을 태그할 수 있으며 태그한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도 있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CGO)는 “컬리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각자의 취향을 더욱 섬세하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며 “컬리 브랜드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과 이해의 장이 마련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컬리는 컬리로그 공식 오픈에 맞춰 15일까지 일정 과제를 수행하면 적립급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컬리는 2일 고객들이 레시피와 푸드 스타일링, 뷰티 정보, 라이프스타일 팁 등을 나누고 소통하는 유저 콘텐츠 공유 공간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 컬리가 고객을 위한 온라인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를 공식 오픈했다. <컬리>
컬리는 컬리로그의 베타 버전을 지난해 12월 선보인 뒤 시범 운영을 해왔다. 최근까지 고객 60만 명 이상이 컬리로그를 방문했고 콘텐츠 4천여 개가 만들어졌다.
컬리로그는 고객들이 상품 후기 게시판에 각자의 레시피나 제품 활용 팁 등을 활발히 공유한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컬리 앱(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뒤 하단 좌측의 ‘#’ 탭을 터치하면 컬리로그로 연결된다. 컬리 고객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게시물을 작성할 때 필요하다면 상품을 태그할 수 있으며 태그한 상품을 클릭하면 바로 장바구니에 담을 수도 있다.
김병완 컬리 최고성장책임자(CGO)는 “컬리로그를 통해 고객들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소통함으로써 각자의 취향을 더욱 섬세하게 탐색할 수 있게 됐다”며 “컬리 브랜드에 대한 깊이 있는 경험과 이해의 장이 마련된 점도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컬리는 컬리로그 공식 오픈에 맞춰 15일까지 일정 과제를 수행하면 적립급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