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공기업

봄철 SRT타고 부산 호캉스 간다, SR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 출시

김남형 기자 knh@businesspost.co.kr 2023-03-28 11:08:51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봄철 SRT타고 부산 호캉스 간다, SR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 출시
▲ SR이 봄철 여행시즌 SRT이용객에게 부산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
[비즈니스포스트] 수서고속철도(SRT) 운영사 에스알(SR)이 열차이용과 부산지역 호텔 숙박을 연계한 상품을 내놨다.

에스알은 봄철 여행시즌 SRT 이용객에게 지역 대표 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SRT×호텔 연계 특별 프로모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은 SRT 승차고객에게 각 호텔별 객실, 조식, 부대시설 이용 패키지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4월1일부터 5월31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롯데호텔 부산, 호텔 농심(부산), 라마다앙코르부산역 호텔, 라발스 호텔(부산) 등에서 체크인할 때 SRT 승차권을 제시하면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SRT 힐링스테이' 패키지를 구성했다. 디럭스 객실(룸 ONLY, 룸+조식), 오션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BMW 키즈 드라이빙, Play LAB, HABA&웅진북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2만 리조트머니도 제공한다.

롯데호텔 부산은 'SRT 고객전용 객실프로모션' 패키지로 디럭스 객실(더블·트윈 룸 ONLY, 룸+조식), 압끼빠산드 인디안 구스베리 티 1개,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체련장) 2인 무료를 이용 할 수 있다. 부산역과 호텔 사이 왕복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농심(부산)에선 'SRT 고객전용 온천여행' 패키지를 제공한다. 객실(디럭스·하이디럭스), 직영 식음업장 10%할인, 허심청 온천(2인)을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역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부산역 호텔은 객실+조식 할인 패키지로 객실(프리미어 더블·트윈)+조식 2인, 피티니스 클럽을 이용할 수 있다. 수하물 보관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라발스 호텔은 'Hello 라발스' 패키지로 객실 할인, 스탠다드 하프오션·디럭스 오션룸 뷰 업그레이드, 조식 1인 이용권, 라치나타 미니 향미유 세트, 투숙객 할인쿠폰 4종 등을 제공한다. 

SRT×호텔 연계 프로모션 운영기간, 특별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SRT 승차권 홈페이지와 SRT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예약은 호텔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할 수 있다.

이종국 에스알 대표이사는 "따뜻한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SRT로 즐거운 열차여행을 떠나고 호텔 연계 프로모션 상품으로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는 즐거운 여행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남형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94만6천원 가성비 AI폰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NH투자 "현대글로비스 목표주가 상향, 내년에도 이익 증가세 지속 전망"
'자산 규모 105조' SK이노-E&S 합병법인 출범, SK온-트레이딩도 합병완료
KB증권 "SOOP 목표주가 하향, 성장세 둔화로 추가 투자가 필요한 시점"
KB증권 "뚜렷한 메모리 양극화, 삼성전자 내년 AI·서버 중심 수익성 전략 추진"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90~2610 전망, 미국 대선과 중국 전인대 주목”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한국앤컴퍼니 조현범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연내 마무리 목표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