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SG닷컴이 이마트의 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펙트(effeckt.)' 제품을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SSG닷컴은 30일 이마트가 선보일 ‘이펙트’ 제품을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먼저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펙트는 2021년 출시한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과 차별화한 브랜드다.
바이오퍼블릭이 합리적 가격에 책정돼 대중화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펙트는 프리미엄 시장을 타깃으로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됐다는 것이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
이펙트 제품 가운데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이마트가 마이크로바이옴(각종 미생물군의 집합체) 신약 개발기업 고바이오랩과 함께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합작기업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서울대학교 특허 균주를 사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특성에 맞는 세분화한 원료로 설계됐다.
이펙트의 오프라인 매장 판매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SSG닷컴이 이마트보다 먼저 이펙트를 선보이며 판매하는 제품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이다.
2월12일까지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펙트 상품 구매시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
SSG닷컴은 30일 이마트가 선보일 ‘이펙트’ 제품을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에서 먼저 판매한다고 밝혔다.
▲ SSG닷컴이 이마트의 새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 '이펙트(effeckt.)' 제품을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인다. 사진은 이펙트 제품. < SSG닷컴 >
이펙트는 2021년 출시한 이마트 건강기능식품 자체 브랜드 '바이오퍼블릭(Biopublic)'과 차별화한 브랜드다.
바이오퍼블릭이 합리적 가격에 책정돼 대중화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펙트는 프리미엄 시장을 타깃으로 최상의 원료 선택과 고함량 성분으로 개발됐다는 것이 이마트 측의 설명이다.
건강기능식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했다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브랜드명도 '효과'라는 뜻의 독일어 '이펙트(effekt.)'로 정했다.
이펙트 제품 가운데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은 이마트가 마이크로바이옴(각종 미생물군의 집합체) 신약 개발기업 고바이오랩과 함께 설립한 건강기능식품 합작기업 위바이옴 연구진과 협업해 서울대학교 특허 균주를 사용해 개발한 제품으로 특성에 맞는 세분화한 원료로 설계됐다.
이펙트의 오프라인 매장 판매 시기는 아직 미정이다.
SSG닷컴이 이마트보다 먼저 이펙트를 선보이며 판매하는 제품은 오메가3, 멀티비타민, 유산균, 루테인 등 6종이다.
2월12일까지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이펙트 상품 구매시 적용되는 20% 할인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