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LF가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선보였다.

LF는 자사 온라인몰인 LF몰에서 전 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6일 밝혔다.
 
LF몰 세계 항공권 예약 서비스 시작, 최대 10만 원 할인혜택 이벤트

▲ LF가 항공권 예약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해 LF몰에서 항공권 예약서비스를 선보인다.


LF는 항공권 예약업체 와이페이모어와 연계해 LF몰에서 항공권 예약, 발권, 변경, 취소 등 여행에 필요한 항공 관련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이 가고자 하는 여행지와 날짜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각 항공사별 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카드사, 항공사와의 제휴를 통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원하는 항공권을 선택할 수 있다.

LF는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통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여행 수요를 충족하고 LF몰을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더욱 강화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항공권 예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각종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됐다.

LF가 KB국민카드와 연계해 선보인 'LFmalll 신용카드'로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준다. 실물카드 수령 전에 발급된 카드번호를 LF몰에 입력해 결제해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31일까지 LF몰 항공권 예약 페이지 캡처화면, 서비스 오픈 축하 메시지, 필수 해시태그(#LF몰 #LF몰항공예약서비스오픈 #특가항공권 #여행준비) 등을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사회관계망서비스에 게시하면 LF몰 마일리지 1천 포인트를 제공하고 10명을 추첨해 이마트 상품권 3만원 권을 준다.

LF몰은 20일까지 기획전 '새해의 여행'을 열어 △여행가방 △여름휴양지룩 △겨울휴양지룩 △호캉스룩 △골프여행 △여행뷰티템 △여행꿀탬 등 여행과 관련한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이들 상품에는 추가 할인 7%의 플러스쿠폰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삶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여행 카테고리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전문몰로서의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겠다"며 "항공권 예약 서비스를 시작으로 여행의 핵심 요소인 호텔과 프리미엄 여행 패키지 상품 등 여행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더욱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