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한샘이 호텔가구 시장을 공략한다.
한샘은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 한샘이 글래드호텔앤리조트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호텔에 가구 제품을 공급한다. 한샘은 이번 제휴를 계기로 호텔가구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글래드 마포 객실에 배치된 '바흐 701 인칸토 식탁. <한샘> |
이번 제휴에 따라 한샘은 4성급 호텔인 글래드 마포와 글래드 여의도의 객실 34개에 '바흐 701 인칸토 식탁'과 '밴드 식탁의자'를 설치했다.
또한 글래드 마포 로비에는 '유로 503 디아고 패브릭 암체어'와 '모아 모듈형 패브릭소파'를 설치했다.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는 밴드 식탁의자 140개를 비치했다.
이밖에 한샘은 1월 말에 메종 글래드 제주 본관의 객실 가구를 맞춤 제작해 공급하기로 했다.
한샘과 글래드호텔앤리조트는 제휴를 기념해 숙박 패키지 '글래드한~샘'과 '글래드 한샘 하우스'를 2월28일까지 선보인다.
한샘은 호텔가구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앞으로 롯데호텔·KT에스테이트 등 주요 호텔 사업자와 협력해 특급호텔 시장도 지속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한샘 관계자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계기로 호텔 이용객에게 한샘 가구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편안한 감성을 알릴 수 있을 것이다"며 "향후 다양한 주요 호텔과의 협력을 강화해 고객이 더욱 많은 곳에서 한샘을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