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대우건설이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대우건설은 지난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과 건설·아파트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 및 검토, 심층면접(FGI) 및 전문가 검증을 걸쳐 고객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 및 정부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 소통대상을 처음 수상했고 2012년부터 11년 연속 건설·아파트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
대우건설은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에 힘을 쏟고 있다.
유튜브 채널로는 푸르지오 브랜드 채널인 ‘푸르지오 라이프’와 대표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이 활동하는 ‘정대우가 간다’가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급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근하고 공감가게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
대우건설은 지난 18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종합대상과 건설·아파트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고 23일 밝혔다.
▲ 대우건설이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 사진은 대우건설이 제 15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에서 수상한 상패. <대우건설>
대한민국 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는 행사다.
한국인터넷소통협회는 디지털 효과 측정, 고객 평가 및 검토, 심층면접(FGI) 및 전문가 검증을 걸쳐 고객 소통에 탁월한 성과를 기록한 기업 및 정부기관을 선정해 시상한다.
대우건설은 2010년 제3회 시상식에서 인터넷 소통대상을 처음 수상했고 2012년부터 11년 연속 건설·아파트부문 인터넷 소통 대상을 수상했다.
대우건설은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을 활용해 고객과 소통에 힘을 쏟고 있다.
유튜브 채널로는 푸르지오 브랜드 채널인 ‘푸르지오 라이프’와 대표 캐릭터인 정대우 과장이 활동하는 ‘정대우가 간다’가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고객과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급정보와 재미있는 이야기를 친근하고 공감가게 전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류수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