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이 고객들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인기 제품을 선정하고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롯데온은 13일부터 19일까지 고객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소개하는 뷰티어워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 구매 데이터 분석해 인기제품 뽑는 뷰티어워드 행사 열어

▲ 롯데온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하는 뷰티어워드 행사 홍보물. <롯데쇼핑>


롯데온은 2020년 11월부터 2021년 10월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온에서 화장품을 구매한 고객 5741만 명의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16개 부문에서 인기 제품을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선정된 제품은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 더바디샵 티트리오일,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틱 핸드크림 밤 등이다.

롯데온은 선정된 제품을 13일부터 19일까지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수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엘포인트 3천 점을 적립해주고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롯데온은 “앞으로도 해마다 구매 데이터를 분석해 뷰티 어워드를 진행할 계획을 세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남희헌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