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슬로건과 기업이미지(CI)를 새로 만들었다.

하나투어는 기업의 방향성을 담은 새 슬로건과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하나투어 새 슬로건과 기업이미지 내놓고 홈페이지 개편, "재도약 발판"

▲ 하나투어 기업 이미지(CI).


하나투어는 'Shape Everyday Dreams(일상의 꿈을 만들어라)'를 새로운 미션으로 정하고 '여행을 꿈꾸는 모든 사람들의 여행을 더 행복하게 만드는 것'을 기업의 존재이유로 정의했다.

아울러 '꿈꾸는 대로, 펼쳐지다'라는 슬로건을 메인 소통 메시지로 정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꿈꾸는 여행에 한계가 없고 여행을 통해 모든 여행자들의 경험, 생각, 세계가 끝없이 넓어질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함께 하겠다는 의미와 함께 하나투어의 새로운 여행서비스를 향한 포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기업이미지는 여행을 상징하는 지도와 그 안에 하나투어를 상징하는 알파벳 'H'로 하나투어를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인 기업이미지는 홈페이지 ‘하나투어닷컴’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시작으로 11월부터 하나투어 본사 및 공식인증예약센터 등에 순차적으로 적용된다. 

하나투어는 홈페이지와 모바일앱도 개편했다. 

개편된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주요 여행지역의 상품과 정보뿐만 아니라 개인별 맞춤 여행스케줄을 제안하고 스케줄러서비스를 제공한다. 

지역기반의 오픈톡 기능을 통해 다른 여행자 및 전문가와 소통하고 개인의 여행스타일을 분석한 여행지역과 상품 등을 추천하는 인공지능(AI) 추천서비스도 선보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급변하는 여행과 여행산업의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새로운 변화를 재도약의 발판으로 삼고자 한다"며 "고객 중심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꿈꾸는 여행이 행복할 수 있도록 하나투어가 함께 할 것이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지효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