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가 홈페이지 상품메뉴를 개편하고 이벤트를 벌인다.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신청하면 1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뒤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다.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됐다.
상품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해당 화면에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간편 전화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신청 뒤에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보험에 가입했는지를 점검해볼 수 있다.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보험료 확인 및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에서는 가입한 보험가입내역을 간편하게 점검할 수 있는 '셀프 보장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
셀프 보장분석은 나, 가족, 집, 자동차 등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됐다. 각 항목별 준비 수준을 적절, 보통, 필요 3단계로 보여준다.
추가 상담이 필요하면 삼성화재 설계사에게 전문 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인터넷에서 필요한 보장을 직접 계산해 볼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는 월평균 약 8만5천 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운영파트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 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 삼성화재는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념해 31일까지 포인트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화재>
이벤트 기간 새로워진 건강보험 메뉴를 확인하면 애니포인트 100포인트를 즉시 지급한다.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신청하면 1천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에서 이벤트 안내를 클릭한 뒤 보험상품 메뉴를 선택하면 된다. 본인 인증과 개인정보제공 동의가 필요하다. 이벤트 참여는 최초 1회만 가능하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는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직관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자동차, 운전자, 자녀, 건강 등 상품 특성에 따라 구분됐다.
상품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면 해당 화면에서 전문 컨설턴트 상담 또는 간편 전화상담 신청을 할 수 있다. 상담 신청 뒤에는 고객의 특성에 맞는 보험에 가입했는지를 점검해볼 수 있다.
계약을 담당하고 있는 설계사 연락처도 해당 메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을 통한 보험료 확인 및 상품 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다이렉트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개편된 보험상품 메뉴에서는 가입한 보험가입내역을 간편하게 점검할 수 있는 '셀프 보장분석'서비스를 제공한다.
셀프 보장분석은 나, 가족, 집, 자동차 등 4가지 항목으로 구성됐다. 각 항목별 준비 수준을 적절, 보통, 필요 3단계로 보여준다.
추가 상담이 필요하면 삼성화재 설계사에게 전문 컨설팅을 신청하거나 인터넷에서 필요한 보장을 직접 계산해 볼 수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 보험상품 메뉴는 월평균 약 8만5천 명의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
삼성화재 홈페이지운영파트 관계자는 "고객이 상품을 더욱 쉽고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보험상품 메뉴 개편을 기획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늘 고객 입장에서 개선점을 찾고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삼성화재 홈페이지가 되겠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김남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