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바이오·제약

대웅제약,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사이트 열고 기념 이벤트

장상유 기자 jsyblack@businesspost.co.kr 2020-05-12 11:41:22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대웅제약이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대웅제약은 12일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를 열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사이트 열고 기념 이벤트
▲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강건강과 제품 구매에 관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선택법, 불소치약의 필요성 등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제품 사용후기도 볼 수 있다.

덴티가드랩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과 대웅제약이 공동 개발한 구강 생애주기 맞춤 치약이다.

구강 생애주기는 ‘엔젤’, ‘키즈’, ‘유스’, ‘마스터’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대웅제약은 각 단계별 맞춤 덴티가드랩을 판매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웹사이트 오픈기념으로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는 웹사이트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덴티가드랩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덴티가드랩 프로모션 세트를 구입하면 1주일동안 사용이 가능한 체험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체험키트는 사용 뒤 소비자가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할 수 있다.

이밖에 △가입시 적립금 3천 원 제공 △모든 제품의 무료배송 △결제금액에 따른 멤버십 적용 △결제금액 일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마케팅관리자(PM)는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구강 생애주기에 맞춘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나가겠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가 덴티가드랩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

최신기사

현대차 제네시스 브랜드 카자흐스탄 공식 진출, 현지에서 재조립해 판매
포스코그룹 로봇기업 뉴로메카에 100억 투자, 제조업 자동화 기술 협력
의결권 자문사 ISS, 두산에너빌리티·두산로보틱스 분할합병 '반대' 권고
HD한국조선해양 아시아 선사에서 컨테이너선 4척 수주, 계약금 1조997억
하이브 '방시혁 상장 차익 4천억' 논란 해명, "관련법 위반 없다고 판단"
비트코인 1억3350만 원대, '닥터 둠' 루비니 뉴욕대 교수 "가상화폐 투자 멀리해야"
[이주의 ETF] KB자산운용 'RISE AI&로봇' 10%대 올라 상승률 1위, 콘텐..
11월 D램·낸드플래시 가격 20~30% 하락, IT수요 감소로 고객사 재고 늘어
중국 전기차 유럽에서 시장점유율 4달째 하락세, BYD만 홀로 성장
올해 수입차시장 SUV가 세단 판매 추월 가능성, 슈퍼카도 SUV가 대세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