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이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덴티가드랩’의 온라인 마케팅을 강화한다.

대웅제약은 12일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를 열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웅제약,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사이트 열고 기념 이벤트

▲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


대웅제약은 덴티가드랩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구강건강과 제품 구매에 관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는 구강 생애주기별 맞춤 치약 선택법, 불소치약의 필요성 등 구강건강 관리를 위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제품 사용후기도 볼 수 있다.

덴티가드랩은 서울대학교 치과대학 교수진과 대웅제약이 공동 개발한 구강 생애주기 맞춤 치약이다.

구강 생애주기는 ‘엔젤’, ‘키즈’, ‘유스’, ‘마스터’ 4단계로 구성되어 있다. 대웅제약은 각 단계별 맞춤 덴티가드랩을 판매하고 있다.

대웅제약은 웹사이트 오픈기념으로 ‘가족취향저격 혜택 끝판왕 100% 환불보장 이벤트’를 5월31일까지 진행한다.

소비자는 웹사이트에서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덴티가드랩을 구입할 수 있다. 또 덴티가드랩 프로모션 세트를 구입하면 1주일동안 사용이 가능한 체험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체험키트는 사용 뒤 소비자가 만족하지 않으면 100% 환불할 수 있다.

이밖에 △가입시 적립금 3천 원 제공 △모든 제품의 무료배송 △결제금액에 따른 멤버십 적용 △결제금액 일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전가연 대웅제약 덴티가드랩 마케팅관리자(PM)는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구강 생애주기에 맞춘 관리의 중요성을 알려나가겠다”며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가 덴티가드랩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장상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