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가 카카오와 함께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GM 쉐보레는 27일까지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광고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때 원하는 시승지역과 대리점을 고를 수 있다.
한국GM 쉐보레는 5월24일까지 시승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벌인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을 준다.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한국GM 쉐보레는 27일까지 트레일블레이저 시승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 한국GM 쉐보레의 트레일블레이저.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카카오톡 채팅창 배너광고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때 원하는 시승지역과 대리점을 고를 수 있다.
한국GM 쉐보레는 5월24일까지 시승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도 벌인다.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2명) △카카오 프렌즈 기프트카드(5명) △스타벅스 쿠폰(370명) 등을 준다.
이용태 한국GM 마케팅본부 상무는 “코로나19로 야외 활동에 제약이 많은데 대리점을 찾지 않고도 손쉽게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를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행사를 마련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비접촉 마케팅 캠페인을 벌일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