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GM 쉐보레가 8월에 픽업트럭을 내놓는다.
한국GM은 8월에 중형 픽업트럭 ‘콜로라도’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격을 포함한 제품 상세정보는 출시시점에 맞춰 공개한다.
콜로라도는 1918년 쉐보레 브랜드에서 처음 만들어진 픽업트럭이다. 지난해 미국에서 모두 14만 대 이상이 팔렸다.
콜로라도는 차량 후면부 범퍼에 발판이 탑재돼 적재함에 오르지 않고도 화물을 쉽게 옮길 수 있으며 테일게이트(후면부 뒷문)를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 리프트, 로워 테일게이트 등이 적용돼 있다고 한국GM은 설명했다.
콜로라도는 어두운 장소에서도 작업할 수 있도록 적재공간에 카고램프가 탑재돼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각종 버튼과 온도조절 다이얼, 기어노브 등을 큼지막하게 디자인해 장갑을 낀 상태로도 조작할 수 있다.
한국GM 마케팅 관계자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고객들의 개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 완성시킬 제품”이라며 “콜로라도는 픽업트럭의 본토에서 들여오는 정통 픽업트럭으로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픽업트럭시장을 열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
한국GM은 8월에 중형 픽업트럭 ‘콜로라도’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가격을 포함한 제품 상세정보는 출시시점에 맞춰 공개한다.

▲ 콜로라도.
콜로라도는 1918년 쉐보레 브랜드에서 처음 만들어진 픽업트럭이다. 지난해 미국에서 모두 14만 대 이상이 팔렸다.
콜로라도는 차량 후면부 범퍼에 발판이 탑재돼 적재함에 오르지 않고도 화물을 쉽게 옮길 수 있으며 테일게이트(후면부 뒷문)를 쉽게 여닫을 수 있는 이지 리프트, 로워 테일게이트 등이 적용돼 있다고 한국GM은 설명했다.
콜로라도는 어두운 장소에서도 작업할 수 있도록 적재공간에 카고램프가 탑재돼 있다.
실내 인테리어는 각종 버튼과 온도조절 다이얼, 기어노브 등을 큼지막하게 디자인해 장갑을 낀 상태로도 조작할 수 있다.
한국GM 마케팅 관계자는 “쉐보레 콜로라도는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국내 고객들의 개성을 한 단계 끌어올려 완성시킬 제품”이라며 “콜로라도는 픽업트럭의 본토에서 들여오는 정통 픽업트럭으로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은 물론 새로운 픽업트럭시장을 열게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차화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