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가 해외 왕복항공권 특가 할인과 경품 추첨 이벤트를 펼친다. 

하나투어는 7일까지 ’하나장터: 나의 최愛저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하나투어 항공권 특가행사, 오사카 왕복 13만 원부터

▲ 하나투어가 7일까지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투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동남아, 일본, 중국, 유럽, 미주, 대양주 등 45개 인기 여행도시 왕복항공권을 특가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특가로 판매되는 노선은 △동남아 대만, 방콕, 푸껫, 마닐라, 세부, 호치민시티, 다낭, 나트랑, 달랏, 하노이, 싱가포르, 발리, 코타키나발루, 몰디브 △일본 도쿄, 오사카, 오키나와, 우베, 삿포로, 후쿠오카 △중국 북경, 상해, 청도, 홍콩, 마카오, 삼아 △유럽 파리, 로마, 런던, 바르셀로나, 프랑크푸르트, 프라하, 블라디보스톡 △미주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뉴욕. 토론토, 밴쿠버, 시애틀, 라스베가스 △대양주 괌, 사이판, 시드니, 오클랜드 등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예매하면 일본 우베 항공권은 9만9천 원부터, 오사카 항공권은 13만 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대만, 베트남 다낭 항공권은 23만 원대, 방콕 항공권은 30만 원대부터 판매된다. 모든 항공권 가격은 왕복항공권 기준이다.

하나투어는 해외호텔, 현지투어 등 자유여행 상품도 할인해 판매한다. 9일까지 해외호텔을 하나투어를 통해 예약하면 13%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고 이 기간 항공권, 호텔을 예약한 고객은 현지투어, 해외입장권, 교통패스 등 자유여행에 유용한 상품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특가 이벤트와 함께 항공권 구매 고객, 영화에 등장했던 여행지 관광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행사도 진행한다. 

경품행사에는 항공권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삿포로 왕복항공권 1매(1명), 인천공항 라운지 이용권 50매(50명), 하나투어 1만 마일리지(10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하나투어는 영화에 등장했던 여행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하나장터 #최애저가 #하나프리 #여행지이름 등)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고객에게 에어팟(2명), 티마크그랜드호텔 2인 숙박권(2명), 영화예매권(100명) 등의 경품도 제공한다. [비즈니스포스트 윤휘종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