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현대면세점이 연휴 기간 해외여행 수요를 겨냥해 온·오프라인 통합 할인 행사를 개최한다.
현대면세점은 2월22일까지 면세 쇼핑 혜택을 강화한 ‘현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 현대면세점이 '현데이' 프로모션을 열고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현대백화점>
서울 무역센터점에서는 럭셔리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내국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대별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허니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제휴 카드 결제 고객에게는 선불카드 페이백을 더해 최대 200만 원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점은 선글라스·신발·주얼리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브랜드 ‘페라가모’와 ‘산드로’ 선글라스를 구매하면 ‘필라’ 선글라스 1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면세점 모든 지점에서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항공 추첨 이벤트’를 연다. 당첨자 1명에게 제주항공 국제선 왕복 항공권 1매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오후 12시와 7시 선착순 50명에게 허니 포인트 5만 원을 제공한다. 4개 이상 브랜드 인기 상품을 1주일 간격으로 최대 50% 할인하는 ‘릴레이 세일’도 운영한다.
행사 기간 현대면세점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허니 포인트 1만5천 원을 적립해준다.
현대면세점 관계자는 "설 명절 기간을 포함해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대대적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의 쇼핑 이벤트를 지속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