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일 삼성전자는 2026년 1월 한달 동안 ‘삼성전자 세일 페스타(삼세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전자>
삼세페는 가전과 모바일, IT 제품을 대상으로 온라인 삼성닷컴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 삼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구독클럽으로 '인공지능(AI) 패키지' 제품을 구매하면 기존보다 혜택에 3배 커지는 '구독 트리플 혜택’이 적용돼 최대 15만 원 상당의 삼성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혼수클럽'과 '입주클럽' 가입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을, ‘이사클럽’ 가입자는 최대 4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올해 페스타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2개 이상의 AI 제품을 일시불로 구매하면 기존 혜택의 2배인 '더블 혜택'이 제공되며, 모델별 최대 10만 원 상당의 포인트를 받는다.
1월2일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플랫폼 '모니모'와 함께 '1day 특가' 이벤트가 진행된다. 모니모 이용자는 앱에서 행사 쿠폰을 받아 삼성닷컴에서 스마트폰, 에어컨, 공기청정기, 인덕션 등 최신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행사에 앞서 오는 19일부터 삼성닷컴에서 사전알림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사전알림을 신청하고 행사기간에 200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는 ‘올리브영 모바일 상품권 5만 원권'이 제공한다. 조수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