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SK브로드밴드는 ‘2025 신한 SOL뱅크 한국프로야구(KBO) 포스트시즌’을 맞아 B tv+ 가입자를 대상으로 ‘B tv+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B tv+는 약 20만 편의 전 장르 콘텐츠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이다.
 
SK브로드밴드, 25일까지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130장 증정 이벤트

▲ 18일 SK브로드밴드는 25일까지 한국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SK브로드밴드 >


앞서 SK브로드밴드는 포스트시즌 경기 직관 혜택을 가입자에게 제공하고자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스폰서십 계약을 맺었다.

이번 이벤트는 B tv+ 신규 가입자와 기존 B tv+ 가입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25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1인 2매씩 최대 130장의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30일 B월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응모 방법은 B tv+ 이벤트 메뉴에서 △와일드카드 △준플레이오프 △플레이오프 △한국시리즈 중 직관을 희망하는 경기를 선택하고, 셋톱박스를 모바일 B tv 앱과 연결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10월에는 한국시리즈 경기 직관 티켓을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승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