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제일 싸다', G마켓 8일 LG생활건강 인기 상품 특가 판매

▲ G마켓-LG생활건강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 포스터. < G마켓 >

[비즈니스포스트] G마켓이 LG생활건강 22개 브랜드 베스트셀러의 온라인 최저가 판매에 도전한다.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은 8일 하루 동안 LG생활건강과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상품을 연중 최대 혜택으로 소개하고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뷰티, 음료 카테고리 브랜드 22곳이 참여한다. 온더바디, 엘라스틴, 피지, 아우라, 홈스타, 코카콜라, 환타, 숨37, 빌리프 등이 대표적이다. 

브랜드 별 인기 상품은 8일 하루동안 온라인 최저가 수준을 유지한다. 

특히 슈퍼딜 코너를 통해 소개하는 115개의 딜 상품은 G마켓 상품기획자(MD)가 엄선해 보다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 ‘아우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스모키머스크’,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레몬 로즈마리 로즈’, ‘엘라스틴 프로틴클리닉 고영양 샴푸’ 등이 있다.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G마켓에서 LG생활건강 브랜드 상품을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 중복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일반고객도 20% 중복 할인쿠폰을 무제한 내려받아 사용 가능하다. 5% 결제 할인 있다. 결제 건당 최대 1만 원까지 적용된다. 낮 12시와 저녁 8시에는 최대 50%까지 할인되는 랜덤 쿠폰도 내려받을 수 있다.

G마켓에서만 살 수 있는 단독 기획 상품도 마련했다. 모두 10종의 특별 에디션으로 사은품을 추가로 더하거나 파격가에 여러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온더바디 코튼풋 발을씻자 풋샴푸+풋밤크림 증정’, ‘피지 모락셀라 냄새제거 부스터 캡슐+모락셀라 액체 세제 증정’, ‘코카콜라 190㎖*60캔+코카콜라 굿즈 증정’ 등이 있다.

이밖에도,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행사 당일 합산 10만 원 이상 결제 고객에게는 ‘1천만원 상당 골드바 1돈(10명)’, ‘신세계상품권 1만 원(500명)’을 추첨해 증정한다.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이다. 

10시부터 정해진 시간대별로 6차례 이어지는 ‘릴레이 경품’ 이벤트도 있다. ‘오덴세 텀블러’, ‘벤소닉 멀티메이커’ 등의 경품 응모에 참여할 수 있다. 1년치 생필품 패키지, 한정판 굿즈 등을 제공하는 ‘브랜드픽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G마켓 관계자는 “이번 올인 프로모션을 통해 단 하루 동안 LG생활건강 상품 구매 시 연중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케팅 역량을 집중했다”며 “브랜드 단독 기획 상품과 실용성을 고려한 경품을 다수 준비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허원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