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올리브영에서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를 만날 수 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공식 온라인몰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은 “설화수는 올리브영에 입점해 MZ세대 고객으로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화장품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 8일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설화수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거래금액 7억 원, 누적 시청자 수 35만 명을 기록했다. 이날 라이브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의 고객의 비중은 61%였다.
CJ올리브영은 설화수의 대표 상품 ‘윤조 에센스’가 올리브영이 내세우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MZ세대의 고급 스킨케어 제품 경험을 늘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 품목을 비롯해 메이크업 품목군도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쿠션과 기능성 립제품 등 고가 메이크업 제품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모든 상품을 단독 특가로 최대 15%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22% 추가 할인(최대 10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설화수 론칭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J올리브영은 최근 공식 온라인몰의 프리미엄 화장품 전문관 ‘럭스에디트’에 설화수가 입점했다고 9일 밝혔다.
▲ CJ올리브영이 8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설화수 도산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 CJ올리브영 >
CJ올리브영은 “설화수는 올리브영에 입점해 MZ세대 고객으로 확장하고 올리브영은 프리미엄 화장품 경쟁력을 강화해 시장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복안이다”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 8일 라이브커머스 ‘올영라이브’에서 설화수를 선보였다. 해당 방송은 거래금액 7억 원, 누적 시청자 수 35만 명을 기록했다. 이날 라이브방송 시청자 가운데 30대 이하의 고객의 비중은 61%였다.
CJ올리브영은 설화수의 대표 상품 ‘윤조 에센스’가 올리브영이 내세우고 있는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이라며 MZ세대의 고급 스킨케어 제품 경험을 늘릴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리브영은 설화수의 스킨케어 품목을 비롯해 메이크업 품목군도 육성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쿠션과 기능성 립제품 등 고가 메이크업 제품을 부각해 올리브영의 주 고객층인 MZ세대에게 설화수 메이크업의 제품력을 선보인다는 취지다.
올리브영은 설화수 입점을 기념해 1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설화수 슈퍼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모든 상품을 단독 특가로 최대 15%로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고 22% 추가 할인(최대 10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설화수 론칭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최대 30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도 증정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앞으로도 '럭스에디트'를 통해 고품질의 프리미엄 뷰티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