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은 이름 비슷한 친구, 호텔신라와 농심 협업 이벤트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3-07-12 09:07:1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신라면세점이 비슷한 이름을 가진 ‘신라면’의 제조사인 농심과 손잡고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라면세점은 12일 인천국제공항점에 새 매장을 낸 기념으로 신라면세점의 대표 캐릭터인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농심 신라면’과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은 이름 비슷한 친구, 호텔신라와 농심 협업 이벤트
▲ 신라면세점이 농심과 손잡고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신라프렌즈 및 농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콜라보 굿즈와 신라면 세트를 모두 200명에게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 회원으로 가입한 뒤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콜라보 굿즈(200명), 농심 파스타랑 2종(250명)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23일까지다.

이번 협업은 ‘신라면세점’과 ‘신라면’의 이름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해 MZ세대에게 재치있게 접근하고자 기획됐다.

신라면세점은 “업종을 넘나드는 이색 협업으로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기획해 면세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전자, 94만6천원 가성비 AI폰 '갤럭시 S24 FE' 국내 출시
'자산 규모 105조' SK이노-E&S 합병법인 출범, SK온-트레이딩도 합병완료
KB증권 "SOOP 목표주가 하향, 성장세 둔화로 추가 투자가 필요한 시점"
KB증권 "뚜렷한 메모리 양극화, 삼성전자 내년 AI·서버 중심 수익성 전략 추진"
하나증권 “아모레퍼시픽 3분기 실적 기대 이상, 코스알엑스 다소 아쉬워”
NH투자 “다음주 코스피 2490~2610 전망, 미국 대선과 중국 전인대 주목”
다올투자 "한미약품 4분기 실적 회복할 것, 신약 후보물질 임상 결과도 기대"
KB증권 "JYP엔터 목표주가 하향, 저연차 아티스트 빠른 성장이 중요 " 
한국앤컴퍼니 조현범 한온시스템 인수 본계약 체결, 연내 마무리 목표
하나증권 “DL이앤씨 목표주가 상향, 주택부문 4분기 수익성 개선 예상”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