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인터넷·게임·콘텐츠

티빙 3월4일 광고형 요금제 출시, 월 5500원에 동시 접속 2대까지 가능

윤인선 기자 insun@businesspost.co.kr 2024-02-15 16:21:08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티빙이 토종OTT 가운데 처음으로 광고형 요금제를 내놓는다.

티빙은 3월4일 광고형 요금제인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티빙 3월4일 광고형 요금제 출시, 월 5500원에 동시 접속 2대까지 가능
▲ 티빙이 3월4일 광고형 요금제인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을 출시한다. <티빙>

광고형 요금제에서는 시간당 평균 4~5분의 광고가 나온다. 이용자는 광고에 노출되는 대신 기존 요금제보다 싼값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구독료는 월 5500원이다.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은 모바일, 태블릿, PC, TV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화질은 기존 ‘스탠다드’ 요금제와 동일한 1080p며 프로필은 최대 4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 동시접속은 2대까지만 가능하다. 본방송 콘텐츠를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퀵VOD 기능과 콘텐츠 다운로드 기능도 제공된다.

광고형 스탠다드 상품으로도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영화, 드라마, 예능 콘텐츠와 CJENM, JTBC 등 실시간 라이브 채널 33개도 이용할 수 있다. 야구, 축구, UFC 등 각종 스포츠 중계도 이용 가능하다.

티빙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혜택과 기능을 탑재한 광고형 요금제 출시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글로벌 미디어 시장 변화에 발맞춰 국내 디지털 광고시장 활성화를 통해 K-OTT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인선 기자

최신기사

금호타이어, 빛그린산단 함평2구역에 1161억 규모 광주공장 이전부지 확보
신동국 등 3인 연합, 한미사이언스 임시주총 앞두고 주주명부 열람·등사 가처분 신청
SK 밸류업 계획 공시, 최소 배당금 5천원에 ROE 10%·PBR 1 제시
고려아연 유동지분 5% 남았다, 영풍-MBK 측과 치열한 장내매수·주총 표대결 예고
백종원, 더본코리아 상장 간담회에서 “글로벌 외식 전문기업 도약”
'제2의 던파 모바일' 노린다, 중국 규제 완화에 다시 대륙으로 눈 돌리는 게임업계
일본 반도체 육성 정책 '대성공', TSMC 공장 유치가 5조 엔 투자 불렀다
현대차 장재훈 “미 대선 시나리오별로 대응, 전기차 보조금은 일시적 요인"
LG화학 3분기 영업익 4984억으로 42.1% 감소, 석유화학 사업 등 적자
[오늘의 주목주] ‘테슬라 훈풍’ 삼성SDI 8%대, 에코프로비엠 9%대 상승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