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농심이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홍보했다.
농심은 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농심은 9월28일과 29일에도 자카르타에서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농심은 행사장에 신라면, 신라면볶음면, 신라면김치 대형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신라면 브랜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취식존과 라면 먹방 챌린지도 준비했다.
농심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즉석면류 시장을 가지고 있어 농심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식약처의 인도네시아 비관세 장벽 해소 성과에 힘입어 신라면 툼바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
농심은 3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마쳤다고 밝혔다.
▲ 농심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현지에서 신라면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신세이셔널 데이' 행사를 열었다. <농심>
농심은 9월28일과 29일에도 자카르타에서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
농심은 행사장에 신라면, 신라면볶음면, 신라면김치 대형 모형과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을 마련했다. 신라면 브랜드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취식존과 라면 먹방 챌린지도 준비했다.
농심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즉석면류 시장을 가지고 있어 농심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 진행하고 있다"며 "내년에는 식약처의 인도네시아 비관세 장벽 해소 성과에 힘입어 신라면 툼바 등 경쟁력 있는 신제품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