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24시간 라이브 커머스 공간을 마련한다.

아모레몰은 라이브 방송만을 위한 ‘라이브 탭’을 11일 새로 연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 라이브 커머스 전용공간 ‘라이브 탭’ 론칭

▲ 아모레몰에서 24시간 라이브 방송 공간 '라이브 탭'을 새로 연다. 아모레몰 캡쳐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 라이브 탭은 자사몰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으로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물론 지난 방송 보기와 방송 편성 등을 열람할 수 있다. 또 방송별 매칭 상품의 구매로까지 이어져 편리하다.

아모레몰은 라이브 탭 오픈 기념으로 11일부터 22일까지 ‘아모레몰 라이브 쇼(아라쇼)’를 선보인다.

추석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릴레이 방송도 진행한다. 설화수, 아이오페 등의 화장품 브랜드부터 바이탈뷰티, 오설록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차 브랜드까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방송을 시청만 해도 응모 가능한 출석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지급되는 경품 이벤트,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 단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사업부 상무는 “라이브 탭의 모든 콘텐츠는 자사 라이브커머스팀이 전용 스튜디오에서 직접 기획 제작하고 있어 더욱 진정성 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자사몰 기획 콘텐츠부터 짧고 재미있게 소비할 수 있는 숏플레이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