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아모레퍼시픽 공식 쇼핑몰 아모레몰에서 24시간 라이브 커머스 공간을 마련한다.
아모레몰은 라이브 방송만을 위한 ‘라이브 탭’을 11일 새로 연다고 밝혔다.
아모레몰 라이브 탭은 자사몰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으로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물론 지난 방송 보기와 방송 편성 등을 열람할 수 있다. 또 방송별 매칭 상품의 구매로까지 이어져 편리하다.
아모레몰은 라이브 탭 오픈 기념으로 11일부터 22일까지 ‘아모레몰 라이브 쇼(아라쇼)’를 선보인다.
추석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릴레이 방송도 진행한다. 설화수, 아이오페 등의 화장품 브랜드부터 바이탈뷰티, 오설록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차 브랜드까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방송을 시청만 해도 응모 가능한 출석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지급되는 경품 이벤트,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 단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사업부 상무는 “라이브 탭의 모든 콘텐츠는 자사 라이브커머스팀이 전용 스튜디오에서 직접 기획 제작하고 있어 더욱 진정성 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자사몰 기획 콘텐츠부터 짧고 재미있게 소비할 수 있는 숏플레이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
아모레몰은 라이브 방송만을 위한 ‘라이브 탭’을 11일 새로 연다고 밝혔다.
▲ 아모레몰에서 24시간 라이브 방송 공간 '라이브 탭'을 새로 연다. 아모레몰 캡쳐 사진. <아모레퍼시픽>
아모레몰 라이브 탭은 자사몰 라이브 쇼핑 전용 공간으로서 실시간 라이브 방송은 물론 지난 방송 보기와 방송 편성 등을 열람할 수 있다. 또 방송별 매칭 상품의 구매로까지 이어져 편리하다.
아모레몰은 라이브 탭 오픈 기념으로 11일부터 22일까지 ‘아모레몰 라이브 쇼(아라쇼)’를 선보인다.
추석 시즌을 맞이해 브랜드 릴레이 방송도 진행한다. 설화수, 아이오페 등의 화장품 브랜드부터 바이탈뷰티, 오설록과 같은 건강기능식품, 차 브랜드까지 아모레퍼시픽 대표 브랜드들이 행사에 참여한다.
방송을 시청만 해도 응모 가능한 출석 이벤트와 구매 금액별 지급되는 경품 이벤트, 브랜드별 라이브 방송 단독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김경연 아모레퍼시픽 e커머스 사업부 상무는 “라이브 탭의 모든 콘텐츠는 자사 라이브커머스팀이 전용 스튜디오에서 직접 기획 제작하고 있어 더욱 진정성 있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 더욱 다양한 자사몰 기획 콘텐츠부터 짧고 재미있게 소비할 수 있는 숏플레이 콘텐츠까지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다”라고 말했다. 배윤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