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9월까지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350만 원 가격 혜택

▲ 르노코리아의 E-TECH for all 캠폐인 혜택이 9월을 마지막으로 종료된다. 사진은 르노코리아의 뉴 르노 아르카나. <르노코리아>

[비즈니스포스트] 르노코리아가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 가격 할인을 9월 말 종료한다.

르노코리아는 E-TECH for all 캠페인 혜택이 마지막으로 적용되는 9월에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특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30일까지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품권(10명) △아르카나 미니어처(50명) △스타벅스 커피 쿠폰 2매(300명)가 제공된다. 당첨자는 10월8일 개별 통보된다.

르노코리아는 올해 초부터 하이브리드 모델에 대한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이기 위해 E-TECH for all 캠페인을 진행했다.

캠페인은 9월까지 진행되며,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는 350만 원의 가격 혜택을 받아 친환경차 세제 혜택 기준으로 테크노는 2845만 원, 아이코닉은 3102만 원에 구매 가능하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아르카나 E-Tech 하이브리드를 350만 원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9월 안에 가까운 르노코리아 전시장을 방문하셔서 E-TECH for all 캠페인의 마지막 달 혜택을 꼭 누리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