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어프레미아가 기내모니터 면세쇼핑 앱을 개편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에어프레미아는 28일 기내모니터 면세쇼핑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탑승객들이 기내 면세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정보와 고객혜택 등이 한 눈에 보이도록 앱을 새롭게 구성했다. 상품 이미지만 보여주던 기존 방식을 바꾼 것이다.
면세품 카테고리의 구성도 △베스트셀러 △시즌 한정 특가 △승무원추천 △K아이콘 △주류 할인 기획전 등 섹션별로 분리했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율 등의 정보를 한 페이지에 담았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번 기내 면세쇼핑 앱 개선을 기념해 주류, 화장품 등 주요 품목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류 대상제품은 로얄살루트,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의 인기 제품으로 한 병은 10% 할인되며 두 병을 구매하면 각각 20% 할인을 적용한다. 이밖에도 화장품과 건강식품, 담배류도 상품에 따라 5~15% 할인해 제공한다.
기내면세품은 좌석 앞 모니터와 주머니에 비치된 면세책자로 판매 상품을 확인한 뒤 승무원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결제해 주문할 수 있다.
이승민 에어프레미아 서비스기획개발팀장은 “이번 개편은 디지털기기에 익숙한 여행객들에게 스마트하고 즐거운 면세쇼핑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판매 현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
에어프레미아는 28일 기내모니터 면세쇼핑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 에어프레미아는 기내모니터 면세쇼핑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은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에어프레미아 본사 항공기 좌석 모형에서 서비스기획개발팀 구성원들이 기내모니터에 설치된 면세품목들을 확인하고 있는 모습. <에어프레미아>
에어프레미아는 탑승객들이 기내 면세품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제품정보와 고객혜택 등이 한 눈에 보이도록 앱을 새롭게 구성했다. 상품 이미지만 보여주던 기존 방식을 바꾼 것이다.
면세품 카테고리의 구성도 △베스트셀러 △시즌 한정 특가 △승무원추천 △K아이콘 △주류 할인 기획전 등 섹션별로 분리했다.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율 등의 정보를 한 페이지에 담았다.
에어프레미아는 이번 기내 면세쇼핑 앱 개선을 기념해 주류, 화장품 등 주요 품목에 대해 최대 2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류 대상제품은 로얄살루트, 발렌타인, 조니워커 등의 인기 제품으로 한 병은 10% 할인되며 두 병을 구매하면 각각 20% 할인을 적용한다. 이밖에도 화장품과 건강식품, 담배류도 상품에 따라 5~15% 할인해 제공한다.
기내면세품은 좌석 앞 모니터와 주머니에 비치된 면세책자로 판매 상품을 확인한 뒤 승무원을 통해 현장에서 바로 결제해 주문할 수 있다.
이승민 에어프레미아 서비스기획개발팀장은 “이번 개편은 디지털기기에 익숙한 여행객들에게 스마트하고 즐거운 면세쇼핑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판매 현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 고객의 선호와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정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류근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