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에이피알의 화장품 브랜드 메디큐브가 홍콩에서 진행한 단독 팝업 매장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에이피알은 6월23일부터 7월6일까지 홍콩의 복합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에서 메디큐브 단독 팝업 매장을 운영했다고 24일 밝혔다. 
 
에이피알 메디큐브 홍콩 단독 팝업 성료, 현지 소비자 3만여 명 방문

▲ 에이피알이 홍콩에서 팝업 운영을 마무리했다. 사진은 에이피알 메디큐브의 홍콩 팝업 매장. <에이피알>


이번 행사는 올해 홍콩에서 처음 열린 메디큐브 단독 팝업 행사다. 2주간 약 3만 명의 현지 소비자가 방문한 것으로 집계됐다. 홍콩 현지 셀럽과 인플루언서 100여 명도 현장을 방문했다.

에이피알에 따르면 PDRN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 라인과 미용기기 에이지알이 현지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K-뷰티의 인기가 상승함에 따라 메디큐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오프라인 채널의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며 “홍콩과 같은 전략적 거점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해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예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