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전자·전기·정보통신

삼성전자 '갤럭시A' '갤럭시탭S9 FE' 사용자도 '서클 투 서치' 사용한다

나병현 기자 naforce@businesspost.co.kr 2024-08-20 10:51:2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삼성전자 '갤럭시A' '갤럭시탭S9 FE' 사용자도 '서클 투 서치' 사용한다
▲ 삼성전자 갤럭시A 시리즈에서 '서클 투 서치'를 사용해 검색하는 모습. <삼성전자>
[비즈니스포스트] 갤럭시A 시리즈 사용자들도 동그라미를 그리면 검색 결과가 제공되는 '서클 투 서치'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삼성전자는 20일 갤럭시A35 5G, 갤럭시A34 5G, 갤럭시 퀀텀4, 갤럭시탭S9 FE, 갤럭시탭S9 FE+ 모델을 대상으로 '갤럭시 인공지능(AI)'의 주요 기능 '서클 투 서치' 지원 업데이트를 시작했다.

이를 통해 더욱 많은 갤럭시 사용자에게 '갤럭시AI' 기능을 지원해 혁신적 모바일 AI 경험을 제공한다.

갤럭시탭S9 FE 시리즈에도 서클 투 서치 기능을 업데이트해, 대화면에서 더욱 활용도 높은 모바일 AI 검색 경험을 지원한다.

서클 투 서치 기능은 갤럭시의 개방성 철학을 기반으로 구글과 파트너십을 통해 탄생한 결과물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A 시리즈'에도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확대 적용함으로써 올해까지 2억 대 이상의 갤럭시 제품에 '갤럭시 AI'를 적용한다는 계획에 한 발짝 더 다가갔다.

노태문 삼성전자 MX사업부장 사장은 "더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AI 혁신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더 많은 갤럭시 사용자들이 혁신적 AI 검색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병현 기자

최신기사

미국 상무부 인텔 위기에 ‘합병안’까지 검토, AMD·마벨 인수 나서나
유안타 "클라우드 '빅3' 주가 차별화 흐름, 아마존 최선호 종목 제시"
DB하이텍 3분기 영업익 492억 전년 대비 2% 감소, 비용 상승 영향
BMW 뉴 3시리즈 세단·투어링 국내 공식 출시, 5860만 원부터
인텔 재무개선에 숨통 트이나, 일부 사업 분사해 사모펀드에 매각 추진
미 에너지기업 주가 하락, 아마존 원전 기반 데이터센터 승인 거부 영향
흥국증권 “호텔신라 목표주가·투자의견 하향, 올해 영업이익 크게 후퇴”
키움증권 “은행주 비중확대 의견 유지, 이익 증가로 주주환원 지속성 확보”
DB금투 "SK바이오팜 목표주가 상향, 뇌전증치료제 매 분기 성장"
다올투자 “키움증권 거래대금 감소에도 안정적 실적, 주주환원 기대감도 유효”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