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포스트] 제주항공이 고객 서비스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제주항공은 27일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4 국가서비스대상’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제주항공 2024 국가서비스대상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 2년 연속 선정

▲ 제주항공이 2년 연속 국가서비스대상 1위로 선정됐다. <제주항공>


국가서비스대상은 서비스 가치, 고객 만족, 마케팅, 의사소통 등을 평가해 각 부문별 우수 서비스기업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제주항공은 △서비스 관리(품질관리·사후 서비스) △유사·경쟁 서비스 대비 경쟁우위 △고객만족도 체계 △광고·마케팅 전략 운영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이 고객과 행복한 여행의 경험을 나누기 위해 노력해 온 점을 인정받았다”며 “고객 중심적 상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