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새 방탄소년단 게임을 알리기 시작했다.
넷마블은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개발 중인 새 모바일게임의 맛보기 영상을 21일 유튜브 ‘넷마블 글로벌’ 채널에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맛보기 영상은 56초 분량으로 방탄소년단 구성원들의 캐릭터 콘셉트원화를 담았다.
이 영상은 전날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관계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공동체와 함께하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설명회’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는 설명회에 참석해 “넷마블과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이야기구성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며 “새로운 장르로 선보일 이 게임을 통해 팬들은 감성적 느낌으로 재탄생한 방탄소년단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6월 ‘BTS월드’ 출시 뒤 두 번째 방탄소년단 게임을 개발 중이다.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제작을 맡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
넷마블은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개발 중인 새 모바일게임의 맛보기 영상을 21일 유튜브 ‘넷마블 글로벌’ 채널에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 넷마블이 방탄소년단을 소재로 개발 중인 새 모바일게임의 맛보기 영상을 21일 유튜브채널 '넷마블 글로벌'에 올렸다고 22일 밝혔다. <유튜브채널 '넷마블 글로벌'>
맛보기 영상은 56초 분량으로 방탄소년단 구성원들의 캐릭터 콘셉트원화를 담았다.
이 영상은 전날 빅히트엔터테인먼트가 관계사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공동체와 함께하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설명회’에서 처음으로 공개했다.
방시혁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동대표는 설명회에 참석해 “넷마블과 방탄소년단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이야기구성 게임을 준비하고 있다”며 “새로운 장르로 선보일 이 게임을 통해 팬들은 감성적 느낌으로 재탄생한 방탄소년단 세계관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6월 ‘BTS월드’ 출시 뒤 두 번째 방탄소년단 게임을 개발 중이다. 자회사 넷마블몬스터가 제작을 맡았다. [비즈니스포스트 임재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