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의 한국 출시 1주년을 맞아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Metallic Red Edition)을 선보였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는 아이코스 루비, 메탈릭 블루, 핑크에 이은 네 번째 한정판으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와 '히츠 그린 징' 내놔

▲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 에디션.


한국필립모리스는 25일부터 전국 5개의 아이코스 스토어에서, 28일부터 전국 편의점과 소매점 및 일렉트로마트에서 아이코스 메탈릭 레드를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국내 출시 1주년 기념으로 아이코스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 특별 할인코드를 발급받으면 정가 12만 원에서 4만1천 원 할인된 7만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특별 할인코드는 신규 가입자 외에 이전에 코드를 받았던 기존 사용자도 추가로 발급받을 수 있다. 28일부터 6월30일까지 발급받을 수 있으며 7월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전용담배 히츠의 신제품 ‘히츠 그린 징’도 전국에 출시한다.

히츠 그린 징은 한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상큼하고 시원한 맛이 특징이다. 6월7일부터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 아이코스 스토어, 일렉트로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한 갑당 4500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와 홀더 1개를 함께 수납할 수 있는 ‘듀오폴리오’도 내놓는다. 아이코스 스토어와 일렉트로마트에서 홀더와 듀오폴리오 패키지를 4만8천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온라인스토어에서는 홀더, 듀오폴리오 및 클리닝스틱 패키지를 5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아이코스의 보증기간을 제품 등록 여부와 관계 없이 기존 6개월에서 12개월로 연장하기로 했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아이코스에는 1초에 최대 1천 회 온도를 제어하는 정교한 센서 기술을 적용한 히터 블레이드가 내장돼 있다”며 “아이코스의 과학은 현재 모방이 불가능하며 최근 늘어나고 있는 사설 수리업체를 통해 수리를 받거나 유사 제품을 사용하면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보장할 수 없다”고 말했다. [비즈니스포스트 조은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