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Who
KoreaWho
기업과산업  소비자·유통

한화갤러리아 포인트 제도 개편, 리조트·호텔·아쿠아리움에서도 사용 가능

남희헌 기자 gypsies87@businesspost.co.kr 2024-11-25 08:59:55
확대 축소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네이버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유튜브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 인쇄하기

[비즈니스포스트] 한화갤러리아에서 쌓은 적립금을 한화리조트나 더플라자 등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은 18일부터 ‘포인트 교차 사용’을 통해 고객 편의와 계열사 시너지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한화갤러리아 포인트 제도 개편, 리조트·호텔·아쿠아리움에서도 사용 가능
▲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등이 포인트 교차 사용 제도를 도입했다. <한화갤러리아>

한화갤러리아는 기존에 구매 금액의 0.1%를 ‘G포인트’로 적립해주는 제도를 운영해왔다. G포인트는 한화갤러리아와 갤러리아몰(온라인)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앞으로 다양한 한화그룹 사업장에서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사용처는 한화리조트, 호텔(더플라자, 브리드호텔양양, 마티에오시리아, 여수벨메르), 골프장, 아쿠아플라넷, 63레스토랑 등이다.

해당 사용처에서 G포인트 1천 포인트 이상을 보유하고 있을 때 10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쓸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와 갤러리아몰에서는 1포인트부터 사용가능하다.
포인트 교차 사용에 따라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해온 멤버십 서비스 포인트 ’H-LIVE 클럽 포인트‘도 한화갤러리아와 갤러리아몰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한화갤러리아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한화푸드테크, 아쿠아플라넷 등 한화그룹 유통·서비스 부문 계열사 4곳은 ‘2천만 원이 쏟아지는 럭키 포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G포인트나 H-LIVE 클럽 포인트를 사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기간은 25일부터 12월31일까지다.

한화갤러리아는 이번 개편을 통해 G포인트를 별도 전환 없이 쓸 수 있는 새 시스템도 도입했다. 이전까지는 적립된 G포인트를 G캐시(모바일 캐시)로 전환 후 사용해야 했지만 이번 기능 추가로 G캐시 전환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게 됐다.

한화갤러리아 “포인트 교차 사용과 G포인트 결제 기능 추가로 고객 편의를 개선하고 혜택을 늘렸다”며 “한화 유통·서비스 부문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계열사의 신규 고객 창출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남희헌 기자

최신기사

"삼성 체코에 전기차배터리 공장 건설" 외신 보도, 삼성SDI "여러 곳 검토 중"
포스코노조 조합원 투표로 파업 포함 쟁의권 확보, 72% 찬성으로 가결
[국제플라스틱협약] 국회기후변화포럼 공동선언, 한정애 “강력한 협약 필요”
[오늘의 주목주] ‘조선 기대감’ HD한국조선해양 7% 상승, 루닛 22% 올라
[국제플라스틱협약] 세계자연기금 4가지 ‘핵심 조치’ 촉구, “유해물질 퇴출”
일본 대표 게임사 '반다이남코'의 이중고, 중국 텐센트엔 반사수혜
코스피 기관 순매수에 1%대 올라 2530선, 코스닥도 5거래일 만에 상승 마감
민주당 이재명 무죄 판결에 일제히 환영, 전현희 “사필귀정, 끝까지 이겨낼 것”
'노스볼트 파산위기'에 엘앤에프도 타격, 최수안 수요처 다변화 전략 차질 불가피
삼성그룹에 고조되는 위기감, 삼성물산 향한 '인사 바람'도 심상치 않다
koreawho

댓글 (0)

  •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 저작권 등 다른 사람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등 비하하는 단어가 내용에 포함되거나 인신공격성 글은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삭제 합니다.